티스토리 뷰

목차



    안녕하세요 위드맘입니다.
    휴일에 되면 아이랑 어디서 무엇을 하고 놀아야 할지 매번 고민하게 됩니다. 아이랑 공원에서 자전거를 타고, 놀이공원도 가고, 가끔은 키즈카페를 가기도 하는데, 이번 주말에 아이와 와글아이에 방문한 후기를 전해보려고 합니다.

     

     

     

    와글아이 대구반달스퀘어점
    대구 중구 달구벌대로 2095 지하1층
    매일 10:00 - 21:00
    소인 22,000원(12개월-13세)
    대인 5,000원(65세이상 무료)

     

    초록창에 검색한 가격표 이미지를 참고하시면 할인정보 등 자세히 안내되어 있어 보기에 좋습니다.


    와글아이는 22년 1월 28일에 오픈한 나름 신상 키즈카페입니다. 그래서 내부가 깨끗하게 잘 관리되고 있다는 평이 많습니다. 대신 소인 입장 가격이 조금 비싸고 대인 입장 가격에 음료가 미포함 되어있어 다른 키즈카페에 비해 가격이 비싸다는 단점이 있습니다.

    와글아이는 전체적으로 노란색 톤인건 다들 알고 있으시죠? 쨍한 노란색 배경에서 아이의 사진을 촬영하기도 좋답니다. 포토존이 굉장히 많아요!

    내부에 있는 시설을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입장하자마자 튜브슬라이드 탑승시간이라 후다닥 달려갔어요. 이제 아이가 조금 더 커서 튜브를 직접 끌고 올라갈 수 있어서 너무 좋았습니다. 힘 많이 뺐으면 좋겠어요.


    튜브는 슬라이드 아래쪽에 차곡차곡 쌓여있습니다. 하나씩 들고 올라가면 위에 있는 안내 직원이 아이를 튜브에 태워서 내려보내줍니다.


    튜브슬라이드 운행시간입니다.


    튜브슬라이드 안내사항입니다.


    튜브슬라이드 벽면에 있는 놀이 장난감입니다. 예쁜 색깔 막대기를 벽에 있는 구멍에 끼워서 모양도 만들고 꾸미는 장난감인가봐요.


    튜브슬라이드 옆에는 편백나무 놀이터가 넓게 위치해 있습니다. 아이가 좋아하는 장난감도 많이 있어서 한참 놀았어요.


    편백나무 놀이터 앞에는 엄청 큰 트램플린이 있습니다.


    입구 쪽에는 구멍이 숭숭 뚫린 집이 있는데요. 구멍에 스펀지 막대기를 끼우면서 놀 수 있는 재미있는 놀잇감이 있습니다.


    입구 안쪽에는 어린 아기들이 놀 수 있는 공간도 있습니다. 작은 미끄러틀과 작은 트램플린도 있고 주방놀이도 할 수 있어요. 주방놀이 장난감들은 특이하게 스펀지로 되어있었습니다. 아기들이 딱딱한 장난감에 다칠 염려는 없어보였습니다.


    와글아이 키즈카페 안쪽에는 노란색 볼풀공과 노란색 미끄럼틀로 만들어진 볼풀장이 넓게 있습니다. 쨍한 색깔의 튜브도 있어서 아이 사진 찍어주기에 너무 좋습니다. 볼풀장 내부에는 해먹도 있고 군데군데 포토존도 많아요.


    와글아이에는 튜브슬라이드 외에 재미있어보이는 기구가 하나 더 있습니다. 바로 레이싱파크 카트인데요! 사진에서 볼 수 있듯이 코스도 나름 재밌게 구성되어 있습니다. 키 제한이 있는데 키 작은 아이들은 보호자 동반하면 되니까 어른들도 시간 잘 가고 재밌어요!


    레이싱파크 운행시간입니다.


    레이싱파크 앞에는 동그란 구슬을 돌려서 노란색 모양을 만드는 놀이를 할 수도 있습니다.


    그리고 스펀지 공을 넣어서 공기총 쏘듯이 과녁을 맞추는 놀이도 할 수 있습니다. 이것도 아이와 함께 보호자가 함께 즐길 수 있어서 신나게 놀았습니다.


    다른 키즈카페처럼 낚시 놀이도 할 수 있습니다. 사진에는 서서 할 수 있게 꾸며져 있는데, 계단으로 올라가면 바닥에 앉아서 낚시 놀이를 즐길 수 있는 공간도 있습니다.


    여기는 아이들의 힘을 확실하게 뺄 수 있는 곳입니다! 다람쥐통인데요. 아이들이 힘껏 뛰면서 체력이 바닥날 수 있는 코스중 하나입니다.


    볼풀장 앞에 핀스크린도 있습니다. 신상 키즈카페라서 핀들이 부서지거나 빠진 부분이 없고 깨끗한 상태였습니다.  핀을 정리해서 손바닥 모양을 찍거나 몸으로 눌러 재밌게 놀았습니다.


    그리고 보호자들을 위한 공간도 있습니다. 아이가 아직 어려서 따라다니느라 사용하진 못했지만, 나중에 아이가 혼자 놀수 있을 때에는 아주 행복한 시간을 보낼수 있을 것 같습니다.


    와글아이 키즈카페 식당으로 가는 길에는 이렇게 아이들이 손을 씻을 수 있는 공간이 있습니다. 어린 아이들이 스스로 손을 씻을 수 있도록 아이들 키에 맞게 세면대가 위치해 있어 좋았습니다.
    그리고 그 옆에는 아이들이 눈을 뗄 수 없는 뽑기기계가 있습니다. 그냥 못본척 지나가고 싶어요.


    와글아이 키즈카페 내부에도 식당이 있습니다. 식사류와 음료를 판매하고 있는데, 메뉴가 다양하진 않습니다. 메뉴판을 참고해주세요.


    그리고 식당 내부에는 아이들이 좋아하는 구슬아이스크림과 음료도 판매하고 있습니다.


    식당을 이용하기가 애매하다고 생각하신다면, 식사시간을 따로 추가해주지 않기때문에 2시간이 지난 후 키즈카페를 나가서 건물 내에 있는 다른 식당을 이용하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

    주말에 아이와 추억을 만들고 싶으시다면 와글아이 키즈카페 방문을 추천드립니다!